모든것은 마음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딸기엄마
성공사례
1
3034
2012.06.06 18:42
먼저, 저는 마이템플을 알게된 첫번째 계기가 간절히 원하는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우연히 인터넷 사이트를 검색하다 알게되었고, 또 성공사례를 읽고 난후 반신반의 하는 마음에서 시험관련된 합격부를 신청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1차를 합격하고 어려운 2차를 준비하면서, 정말 살면서 이렇게 미친듯이 공부해본적은 처음이었던거 같구요, 그러면서, 아.. 시험의 합격과 불합격은 마음의 한끝 차이고 노력 후 운을 바래야 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맞습니다. 노력없이 어떠한 것이 결실을 맺는 것은 거의 없다고 봐야겠죠. 그렇게 공부했는데 시간도 부족했고 또 저의 마음가짐이 바르지 않았기에 2차를 합격하지 못했지만, 더 큰 깨달음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또 다른 자격증 시험을 매진하게 되었고 7월달에 나옵니다.^^더좋은 계기다 되었던 것이지요.
그리고, 저는 현재 돌싱입니다. 한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가장이죠. 항상 직장과 돈때문에 걱정이 떠나질 않았지만,
노력하고 또 노력하였어요. 중간중간에 힘든 일도 많았고 시련도 있었지만, 제가 버틸수 있었던건 무엇보다, 내가 믿을수 있는 어떠한 보이지 않는 힘.. 마이템플의 부적 또한 큰 영향을 끼쳤다고 볼수 있어요.
왜 우리가 너무 힘들면 종교를 믿거나 신앙 생활을 하게되면 마음이 그래도 어느정도 안정되고 주저하지 않고 앞으로 한발짝 내딜수 있는것처럼. 또는 사고가 날것을 미리 대비하여 보험을 들어놓는것처럼 마이템플 부적을 신청하고 나면 저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기고 마음이 편안해지는것을 많이 느꼈어요.
직장을 구하고 싶어서 직장관련된 부적을 무진 스님께 신청하고 또 돈때문에 정말 너무나도 힘든 공경에 처했을 때
성수스님께 부적을 신청하고, 삼재 때문에,1년 연등달때도, 그리고 우연히 찾아온 사랑때문에 너무나도 힘들때.
무진스님과 성수스님께 짧지만 상담을 하며 부적을 신청했답니다. 그리고 어제도,, 오늘도요..
제가 갖고 있는 부적만 해도...주로 애정관련은 심흡입부, 숫나비부(이부적은 정말 다른 부적들과 어울려 받는 즉시 효염이 대단했습니다.),신중옹호애정부, 열애부, 열애흡심부.. 를 간직하며 매일매일 잠들기전에 간절히 기도드리고 있고요. 금전과 관련된것은 기전부, 자금내입부를 가지고 있어요.. 나름 조금씩조금씩 효염을 보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작년부터 제가 삼재가 끼어서 통합 삼재부도 신청했구요.. 갖고 있고 매일 기도드리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든든하며 자신을 성찰해보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너무 힘들때 부적을 신청하고 나면 어떠한 믿음의 힘이라고나 할까요.. 너무나무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그리고, 무턱대도 부적을 신청하는 것만이 아닌... 신기하게도 길일이라던지. 부적이 오는 날이면 꼭 간절히 원하는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이 되는것이었어요.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기도하던 원하던 일들이 풀리니깐 너무나도 기쁘고 신기해서 자꾸 부적을 신청하고 더 믿게 되는거 같아요.
정말 마이템플 사이트가 있고 또 무진스님과 성수스님 그외에 다른 스님 분들이 계셔서 저같은 소생은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아마도 이 사이트를 몰랐다면 혼자 힘들게. 고민을 싸안으며 어떻게 되었을지 몰랐을 정도로 참 다행이고 감사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소원이 부적의 영험한 효염으로 꼭 이뤄지길 간절히 바라며 .... 저를 비롯한 마이템플을 이용하는 분들께도 행복 바이러스가 옮겨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