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양과 부적

성수스님 정보공개 해우소 바로가기 성수스님 상담실 바로가기 종무소 문의 바로가기 부적성공사례 마이페이지 무료토정비결 무료사주궁합 부적주문방법 부적제작방법 부적사용방법 top으로 즐겨찾기
홈 > 해우소 > 부적성공사례
부적성공사례

초공양과 부적

궁금함 1 3136
지인의 소개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몇년만에 처음 제 맘을 설레게 했던 남자였죠.오랫만에 맘에 들었던 남자였던 터라 급한 마음에 다가 가서 그랬는지 결국 그에게서 이별을 통보 받았습니다.
너무나도 짧은 만남과 짧은 인연이 아쉬운 마음에 성수스님께 부적을 받고 초공양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한달정도 지났습니다.

기도도 하고 맘 편히 먹어보기도 하고 혼자 안달복달 난리를 치다가 비가 연이어 오던 장마날씨 때문인지..

저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마지막이다. 이 전화로 연락이 안되면 마음을 정리 해야겠다. 싶었죠..

보통 그사람 술을 좋아해서 술마시고 있을 시간이였고..제 전화 피할거라 생각하고 기대도 안했지만 떨리는 마음 진정시키기 위해 부적을 손에 꼭 쥐고 통화음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통화음이 멈추고 전화를 받더군요.. 전.. 뭐지? 라고 혼자 멍하니 있었는데 그가 말을 건네기에...(솔직히 통화는 했지만 처음 무슨말 했는지..기억이 안나요..)인사하고 잘 지내냐고 묻고 서로 웃으면서 통화하고 결국엔 다음주에 보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성공 사례 게시판 읽을때 마다 다들 연락와서 만나기로 약속 잡았다는 글 볼때마다 아.. 정말 이렇게 되기도 하는구나... 했었는데.. 저에게도.. .. 같은 일이 생겨서 좀 놀랬습니다.

전화를 끊고도 솔직히.. 어안이 벙벙하네요.

꿈을 꾼거 같아요..


성수스님한데도 말씀 드렸지만.. 다시 사귄다거나 그러면 참 좋겠지만 지금 당장은 그와 얼굴 마주보고 대화라도 하고 싶다고 생각 했던게 가장 컸습니다.

그게 이루어 졌네요.. 다음주 까지 더 기도도 열심히 하고 맘도 다 잡고 그를 만나야 겠어요! 


어떤 식으로든 부적과 기도의 효염이 나타나는거 같아서 기쁘네요 ^^
 

1 Comments
만사형통 2013.07.17 10:04  
효험이 있었다니 부럽네요. 저는 이별 후에 귀애심부, 호리살소멸부, 이합부를 썼지만 재결합을 못했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