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방법] 주문 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성수스님 정보공개 해우소 바로가기 성수스님 상담실 바로가기 종무소 문의 바로가기 부적성공사례 마이페이지 무료토정비결 무료사주궁합 부적주문방법 부적제작방법 부적사용방법 top으로 즐겨찾기
홈 > 마이템플 > 시스템 문의
시스템 문의

[해결방법] 주문 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경우

인포뱅크 0 1763
 
[해결방법] 주문 접수 또는 카드결제/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때, 해결방법입니다.
 
1) 주문 접수 또는 결제 진행시, 오류9199 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
 
2) 주문 접수 또는 결제 진행시, 결제요청 페이지가 뜨는 경우
 
 
 
<해결방법>
 
(주)이니시스에 해당 상황에 대한 문의를 하였으며,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니시스 기술지원입니다.

현재 문의하여 주신 내용만으로는 답변을 드릴 순 있지만,
고객과 직접 문제를 해결 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고객의 플러그인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저희 이니시스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차후에도 특정고객의 문의 발생시 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
문의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 외, 해결방법
 
 
2) 이니페이 마법사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3) 복구 완료 후, 재부팅이 요구됩니다.
 

 
직접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결제오류 에러 메세지 및 플러그인 오류에 대한 사항을
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