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계좌이체] 결제는 되었으나 주문내역서가 누락되었을 경우...
인포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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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01 13:43
[카드/계좌이체 주문 안내]
결제 완료 후, 반드시 주문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각 사찰에서는
전자지불대행업체인 이니시스와 계약하여
카드 및 계좌이체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니시스와 카드사로
결제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여
결제 요청을 하게 되며,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경우,
사찰에서는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정보를 전달받지 못해
주문내역서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카드결제를 취소해야 하므로
해당 사찰의 종무소(시스템)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인포뱅크(070-4194-6089)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 주문내역 확인 후, [결제 등록] 버튼을 눌러 카드결제창을 호출합니다.
02.이용약관에 동의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03.결제 확인을 위한 [이메일]을 기재합니다.
04.결제수단의 [결제방법]을 선택할 때,
스마트폰에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앱 결제]를 선택합니다.
만약 앱결제가 아니라면
결제를 위한 정보를 따로 입력해야 합니다.
05.[결제하기]를 눌러 결제를 진행합니다.
06.[결제요청]을 확인합니다.
07.상단의 [브라우저 링크]를 눌러 결제창으로 돌아갑니다.
(누락시, 정상적으로 주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08.[보내기] 버튼을 눌러 결제 정보 및 주문내역을 사찰로 전달합니다.
(취소하거나 누락시, 정상적으로 주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09.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